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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의 관계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인아웃 통합 상담관리의 필요를 인지하고 있으나, SW 및 시스템 도입비용에 대한 부담이 있음
중소기업 서비스 이용자 측면에서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구매, 시스템 유지관리에 따른 각종 비용이 절감되는 저비용 고효율의 SaaS 서비스가 필요
=> 고객과의 관계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인아웃 통합 상담관리
의 필요를 인지하고 있으나, SW 및 시스템 도입비용에 대한 부담이 있음
=> 중소기업 서비스 이용자 측면에서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구매,
시스템 유지관리에 따른 각종 비용이 절감되는 저비용 고효율의 SaaS 서비스가 필요
상담/서비스 업무 분야 | 캠페인 분야 | SFA 업무 분야 | 국내 콜센터 SaaS 시장 | 국외 CRM SaaS 시장 현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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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불만, 서비스 요청 등의 상담관리에 있어서, 체계적 관리가 미흡하여, 고객 불만 누적으로 상품/사비스 개선 미흡 | 이메일, 문자발송을 위해 단발적으로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나, 발송결과에 대한 효과분석, 이력추적관리 등이 어려움 | 영업사원의 잦은 퇴사나 이동으로 인해 고객정보가 사라지거나 업무적 공백이 발생되고 있음 | 통신사 3사에서 클라우드 콜센터 서비스 제공 / 사용자 UI 항목의 서비스 구성은 제한적 / Infra 서비스 집중 형태 | 중소기업에서 사용하기에는 시스템의 복잡도와 비용이 높아 일부 중소기업에서만 사용하고 있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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