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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감독원 금융소비자보호 모범규준에 준하여 고객의 민원, VOC, 제도개선 뿐만 아니라, 소비자보호 활동 및 고객만족(CS) 업무 및 활동까지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전산 민원 관리 솔루션
전략과 운영의 통합
- 데이터의 정확성, 즉시성 확보
- 신속 정확한 의사 결정 제공
- 분석데이터 제공하여 과학적 활동 지원
- 환경 변화에 신속한 대응
생산성/효율성 증대
- 정보 자원의 체계적 관리로 비용 절감
- 프레임워크 기법으로 프로그램 개발
- 작업량과 유지보수 비용 감소
- 인력 활용/업무의 효율성 증대
- 신속한 업무 처리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 Web base의 어플리케이션
- 네비게이션이 편리한 인터페이스
- Single Sign-On의 원활한 통합 관리
- 상담사 처리 화면 재설계로 성능 향상
안정된 시스템
- Performance 보장
- 표준화로 확장이 용이한 시스템
- 모든 APP 시스템의 365*24시간 체제 확립
Web 및 Mobile 기기를 통한 본사와 지점/대리점 간의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을 지원하는 파트너 관리 솔루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구축
- 기업 담당자와 채널 파트너 간의 의사소통 최적화
- 정보전달 및 활용 실시간화
- 온라인 협업 체계 구축
관리/현장업무 효율화
- 파트너에서 생성되는 정보를 입력/조회
- 불필요한 관리 업무를 최소화
- Mobile 장비 휴대로 현장업무처리
- 실시간 공유 가능 : 현황 파악에 용이
관리/분석기능 강화
- 대리점 현황에 대한 상세 정보 관리
- 마케팅 채널 통합 관리 기능 제공
- 객관적 평가/포상을 통한 체계적 관리
- 실시간 마케팅 효율 분석 정보 제공
고객의 요청사항에 대한 실시간 응대 및 발송 서비스 제공을 통해
실시간 응답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는 물론 고객사의 업무 프로세스 최적화 및 효율 강화를 위한 제품
사용고객 측면 효율성
- 중단 없는 One stop 고객 서비스
- 고객 요청 자료의 실시간 전송
- 단일접점 서비스의 채널별 발송 서비스 통합 관리
- 고객 중심 업무 및 발송 이력 정보의 체계적 관리
사업적 측면 효율성
- 여러 구축 사례로 검증된 시스템 안정성
- 최적의 솔루션 확보를 통한 경쟁력 증진
- 축적된 채널통합 정보를 기반으로 한 CRM 마케팅의 기반 마련
- 업무 프로세스 개선에 따른 상담원 업무 만족도 증대
기술적 측면 효율성
- 최단 기간에 안정적인 솔루션 도입
- 최신 기술 활용 및 향후 기술 발전에 유연한 대응
- 고객 정보 보안 기술 적용
- 유지보수의 용이성
인입호, 대기호, 통화호, 포기호, 응답률 등의 콜 현황을 LCD, PDP, TV, 대형 모니터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게시하고 상담원 및 관리자가 콜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게 해주는 현황 관리 전광판 솔루션
현황 표시 기능
- 생산 : 생산 목표, 생산 현황, 달성율
- 품질 : 일일 불량 발생 현황, 불량 발생율
- 인원 : 작업 배정자, 작업자 투입율
(DATA)
맞춤 운영 기능
- 운영 일과에 맞추어 분단위 스케줄 설정
- 요일별 스케줄 설정 기능
- 스케줄 별 화면 표시 시나리오 설정 기능
- 시나리오 별 화면 유지 시간 설정 기능
멀티미디어 지원
- 멀티미디어 파일의 재생지원 (이미지, 동영상 등)
- Office 문서 출력기능
모바일 지원 (옵션)
- 생산/품질 등 현황 데이터를 휴대기기로 확인
- 안드로이드, IOS 스마트 기기 지원
금융감독원 금융소비자보호 모범규준에 준하여 고객의 민원, VOC, 제도개선 뿐만 아니라,
소비자보호 활동 및 고객만족(CS) 업무 및 활동까지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전산 민원 관리 솔루션
소비자 보호 시스템 구축
- 소비자 보호 업무의 효율적 관리
- 소비자 보호 업무 프로세스의 일원화
효율적 민원 관리
- 금감원 모범규준에 준하는 민원시스템 구축 필요
- 소비자보호 업무와의 통합
- 민원 및 VOC 분류체계 재정립
외부 환경 변화
- 외부 환경 변화에 선제적 대응
- 소비자 보호 전담부서 신설 및 독립성 보장
(CCO : Chief Consumer Officer)
기업/고객/임직원 편의성 상승
- VOC 처리 정형화로 업무 생산성 향상
- 고객 맞춤형 응답 서비스
- 고객의 소리를 쉽게 전달하는 편의
- 축적된 정보 활용으로 직원 능력 향상
Web 및 Mobile 기기를 통한 본사와 지점/대리점 간의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을 지원하는 파트너 관리 솔루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구축
- 기업 담당자와 채널 파트너 간의 의사소통 최적화
- 정보전달 및 활용 실시간화
- 온라인 협업 체계 구축
관리/현장업무 효율화
- 파트너에서 생성되는 정보를 직접 입력 및 조회
- 불필요한 관리 업무를 최소화
- Mobile 장비 휴대로 현장업무처리
- 실시간 공유 가능 : 현황 파악에 용이
관리/분석기능 강화
- 대리점 현황에 대한 상세 정보 관리
- 마케팅 채널 통합 관리 기능 제공
- 객관적 평가/포상을 통한 체계적 관리
- 실시간 마케팅 효율 분석 정보 제공
고객의 요청사항에 대한 실시간 응대 및 발송 서비스 제공을 통해
실시간 응답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는 물론 고객사의 업무 프로세스 최적화 및 효율 강화를 위한 제품
사용고객 측면 효율성
- 중단 없는 One stop 고객 서비스
- 고객 요청 자료의 실시간 전송
- 단일접점 서비스의 채널별 발송 서비스 통합 관리
- 고객 중심 업무 및 발송 이력 정보의 체계적 관리
사업적 측면 효율성
- 여러 구축 사례를 통해 검증된 시스템 안정성
- 최적의 솔루션 확보를 통한 경쟁력 증진
- 축적된 채널통합 정보를 기반으로 한 CRM 마케팅의 기반 마련
- 업무 프로세스 개선에 따른 상담원 업무 만족도 증대
기술적 측면 효율성
- 최단 기간에 안정적인 솔루션 도입
- 최신 기술 활용 및 향후 기술 발전에 유연한 대응
- 고객 정보 보안 기술 적용
- 유지보수의 용이성
인입호, 대기호, 통화호, 포기호, 응답률 등의 콜 현황을 LCD, PDP, TV, 대형 모니터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게시하고 상담원 및 관리자가 콜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게 해주는 현황 관리 전광판 솔루션
현황 표시 기능
- 생산 : 생산 목표, 생산 현황, 달성율
- 품질 : 일일 불량 발생 현황, 불량 발생율
- 인원 : 작업 배정자, 작업자 투입율
(DATA)
맞춤 운영 기능
- 운영 일과에 맞추어 분단위 스케줄 설정
- 요일별 스케줄 설정 기능
- 스케줄 별 화면 표시 시나리오 설정 기능
- 시나리오 별 화면 유지 시간 설정 기능
멀티미디어 지원
- 멀티미디어 파일의 재생지원 (이미지, 동영상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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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지원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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