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설정
고객 정보를 기반으로 전화, Email, SMS, FAX, 모바일, 채팅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신속하게 고객의 요청에 응대하며, 타 시스템과의 유기적인 연계를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상담시스템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
- 사용자중심 인아웃바운드 통합상담 UI 제공
- 채널별 360도 Single view 화면을 구현
- 채팅/배너/Q&A등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인바운드 민원관리
- 인바운드 고객의 민원 접수관리
- 민원 내용 담당부서 이관 기능 지원
- 민원 처리 결과 관리
기업경쟁력 강화
- 시장변화에 우위선점과 영업경쟁력 강화
- 업무표준화를 통한 생산성 향상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활동 유지 및 강화
다양한 이력관리
- 접수된 모든 민원, 구매 등의 이력 관리
- 고객에게 수행한 모든 컨택활동 이력관리
- 고객 정보의 변동 이력
마케팅 솔루션 중 최고의 솔루션
기획에서 실행 및 분석까지 최고의 효율을 위한 업무 환경을 제공
마케팅 기능 강화
- 마케팅 채널 통합 관리 기능
- 전략에 따른 세밀한 마케팅 활동 관리
- 실시간 마케팅 효율 분석 정보 제공
- 다양한 통계 자료 및 분석 정보 제공
사용하기 편리한 시스템
- 직관적 인터페이스 설계
- 사용자의 처리에 대응한 메세지 제공
- 장기간 사용에 대비한 화면 배색
- 마우스의 동선을 고려한 화면 배치
효율적 상담사 관리
- 실시간 상담원현황 분석 기능
- 상담원 교육 및 평가 기능 제공
One Stop 서비스 제공
- 상담 화면에서 모든 업무를 처리
- 시스템 사용에 필요한 모든 정보 제공 기능
PriCare 는 Prime + Care 로 채권자와 채무자를 관리하는 솔루션
금융권에서 발생하는 연체채권에 대하여 서면독촉, 법적조치와 같은 채권 회수 업무를 체계적이고 효율적 관리하는 종합 연체 관리 솔루션
전략과 운영의 통합
- 데이터의 정확성, 즉시성 확보
- 신속 정확한 의사 결정 제공
- 분석데이터 제공하여 과학적 활동 지원
- 환경 변화에 신속한 대응
생산성/효율성 증대
- 정보 자원의 체계적 관리로 비용 절감
- 프레임워크 기법으로 프로그램 개발
- 작업량과 유지보수 비용 감소
- 인력 활용/업무의 효율성 증대
- 신속한 업무 처리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 Web base의 어플리케이션
- 네비게이션이 편리한 인터페이스
- Single Sign-On의 원활한 통합 관리
- 상담사 처리 화면 재설계로 성능 향상
안정된 시스템
- Performance 보장
- 표준화로 확장이 용이한 시스템
- 모든 APP 시스템의 365*24시간 체제 확립
고객 정보를 기반으로 전화, Email, SMS, FAX, 모바일, 채팅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신속하게 고객의 요청에 응대하며,
타 시스템과의 유기적인 연계를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상담시스템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
- 사용자중심 인아웃바운드 통합상담 UI 제공
- 채널별 360도 Single view 화면을 구현
- 채팅/배너/Q&A등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인바운드 민원관리
- 인바운드 고객의 민원 접수관리
- 민원 내용 담당부서 이관 기능 지원
- 민원 처리 결과 관리
기업경쟁력 강화
- 시장변화에 우위선점과 영업경쟁력 강화
- 업무표준화를 통한 생산성 향상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활동 유지 및 강화
다양한 이력관리
- 접수된 모든 민원, 구매 등의 이력 관리
- 고객에게 수행한 모든 컨택활동 이력관리
- 고객 정보의 변동 이력
마케팅 솔루션 중 최고의 솔루션
기획에서 실행 및 분석까지 최고의 효율을 위한 업무 환경을 제공
마케팅 기능 강화
- 마케팅 채널 통합 관리 기능
- 전략에 따른 세밀한 마케팅 활동 관리
- 실시간 마케팅 효율 분석 정보 제공
- 다양한 통계 자료 및 분석 정보 제공
사용하기 편리한 시스템
- 직관적 인터페이스 설계
- 사용자의 처리에 대응한 메세지 제공
- 장기간 사용에 대비한 화면 배색
- 마우스의 동선을 고려한 화면 배치
효율적 상담사 관리
- 실시간 상담원현황 분석 기능
- 상담원 교육 및 평가 기능 제공
One Stop 서비스 제공
- 상담 화면에서 모든 업무를 처리
- 시스템 사용에 필요한 모든 정보 제공 기능
PriCare 는 Prime + Care 로 채권자와 채무자를 관리하는 솔루션
금융권에서 발생하는 연체채권에 대하여 유선/서면독촉, 법적조치와 같은 채권 회수 업무를 체계적이고 효율적 관리하는 종합 연체 관리 솔루션
전략과 운영의 통합
- 데이터의 정확성, 즉시성 확보
- 신속 정확한 의사 결정 제공
- 분석 데이터 제공으로 과학적 활동 지원
- 환경 변화에 신속한 대응
생산성/효율성 증대
- 정보 자원의 체계적 관리로 비용 절감
- 프레임워크 기법으로 프로그램 개발
- 작업량과 유지보수 비용 감소
- 인력 활용/업무의 효율성 증대
- 신속한 업무 처리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 Web base의 어플리케이션
- 네비게이션이 편리한 인터페이스
- Single Sign-On 기능의 원활한 통합 관리
- 상담사 처리 화면 재설계로 성능 향상
안정된 시스템
- Performance 보장
- 표준화로 확장이 용이한 시스템
- 모든 APP 시스템의 365*24시간 체제 확립
영문, 숫자, 특수문자를 포함하여 8~20자로 입력해주세요.
상호 : (주)부뜰정보시스템 | 대표이사 : 신숭재 | 개인정보책임자 : 신건영
소재지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로 144 (주) 부뜰정보시스템 (우)07292
사업자등록번호 : 229-81-30593 전화 : 02) 6119-6400 팩스 : 02) 6339-1540
(상담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00~13:00)
COPYRIGHT (C) BUTTLEINFORMATIONSYSTEM. All Rights reserved
상호 : (주)부뜰정보시스템 | 대표이사 : 신숭재|개인정보책임자 : 신건영|
소재지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로 144 (주)부뜰정보시스템 우) 07266|사업자등록번호 : 229-81-30593|전화 : 02) 6119-6400
(상담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00~13:00)
COPYRIGHT (C) BUTTLEINFORMATIONSYSTE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