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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컨택센터의 전반적인 스케줄 관리부터 체계적인 상담원 관리까지 고객 컨택센터의 통합적인 운영을 목표로 개발된 상담사 관리 기능 강화 솔루션
효율적/과학적 센터 운영
- 정확한 예측으로 상담사의 효과적 배치
- 생산성 및 서비스 레벨의 향상
- 탄력적 스케줄링
- 스케줄이행율 향상을 통한 유휴시간 활용도 강화
객관적인 성과 분석
- 다양한 상담사 평가지수를 종합 활용
- 상담사/팀/그룹/센터/전사의 종합적 성과 산출
체계적인 교육/관리
- KMS (PriWay)와 연동하여 효과적인
교육
- 교육 및 시험에 소요되는 비용 및 시간 절약
- 학습 효과 향상
- 상담사의 자율적인 학습 유도
상담품질 향상
- 오상담 감소
- 상담품질 향상으로 고객 만족도 극대화
- Best/Worst Call 듣기, 교육 기능
- 연계를 통한 상담사/센터의 상담 품질 향상
업무 수행 중 지식의 획득, 공유, 활용 및 창조 프로세스를 구축함으로써 기업이 갖고 있는 정보 자산 공유 활성화, 전략적 정보 활용, 조직 역량 강화, 고품질 서비스 제공 등을 하기 위한 지식관리 솔루션 (KMS)
지식 생애 주기 통합 관리
- 지식 공간을 구축하여 지적 재산 가치 극대화
- 새로운 지식에 대체되는 지식 폐기
무형 지식의 전자 문서화
- 눈에 보이지 않는 지식의 자본화
- 지식관리 업무를 체계화 하여 지식의 활용도 증대
사용자 중심의 시스템
- 지식 활동에 대한 프로세스와 인센티브 기반 마련
- 지식 공유 문화 확립,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 지식 시스템 활용성을 제고하기 위한 UI 최적화
- 사용자별 관심 분야 및 지식 활동 패턴 관리
지식관리를 통한 업무 협엽
- 지식 관리자가 지식맵을 유연하게 구성
- 변화에 즉시 대응 가능한 네트워크 환경 구성
- 지식 공유를 통한 기업 내 협업 문화 조성
- 직원들의 지식 활동에 대한 평가/보상 체계 마련
기업의 다양한 업무와 연계하여 사용할 수 있는 메신저로서, 1:1 채팅, 1:N 쪽지, 오프라인 쪽지관리, 사용자 상태관리, 대화 상대 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기능 강화 솔루션
외부 APP 연동 I/F 지원
- 알람 설정 기능 지원
- 타 APP에서 연동 가능한 알람 API
제공
- 조직도 연동 웹서비스 제공
- 업무용 프로그램과의 SSO 기능 및 AP
I 제공
유저 관리
- 관리자 유저는 메신저 상에서 사용자 조회 / 추가 / 삭제 등의 관리 가능
- 타 시스템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언어 (Java, C#, JavaScript)에서 사용 가능한 웹서비스 지원
업데이트 기능
- 자동 업데이트 및 실행
- C/S, WEB 버전의 자동업데이트 모
듈 제공
보안 및 네트워크 기능
- 특성에 따른 접속 유지 가능한 ALIVE 기능 지원
- 대용량 그룹을 위한 상태 전이 기능
- 네트워크 부하 최소화
- 송/수신 데이터의 SEED 128/256 비트 암호화
고객 컨택센터의 전반적인 스케줄 관리부터 체계적인 상담원 관리까지
고객 컨택센터의 통합적인 운영을 목표로 개발된 상담사 관리 기능 강화 솔루션
효율적/과학적 센터 운영
- 정확한 예측으로 상담사의 효과적 배치
- 생산성 및 서비스 레벨의 향상
- 탄력적 스케줄링
- 스케줄이행율 향상을 통한 유휴시간 활용도 강화
객관적인 성과 분석
- 다양한 상담사 평가지수를 종합 활용
- 상담사/팀/그룹/센터/전사의 종합적 성과 산출
상담품질 향상
- 오상담 감소
- 상담품질 향상으로 고객 만족도 극대화
- Best/Worst Call 듣기, 교육 기능
- 연계를 통한 상담사/센터의 상담 품질 향상
체계적인 교육/관리
- KMS (PriWay)와 연동하여 효과적인 교육
- 교육 및 시험에 소요되는 비용 및 시간 절약
- 학습 효과 향상
- 상담사의 자율적인 학습 유도
업무 수행 중 지식의 획득, 공유, 활용 및 창조 프로세스를 구축함으로써 기업이 갖고 있는
정보 자산 공유 활성화, 전략적 정보 활용, 조직 역량 강화, 고품질 서비스 제공 등을 하기 위한 지식관리 솔루션 (KMS)
지식 생애 주기 통합 관리
- 지식 공간을 구축하여 지적 재산 가치 극대화
- 새로운 지식에 대체되는 지식 폐기
무형 지식의 전자 문서화
- 눈에 보이지 않는 지식의 자본화
- 지식관리 업무를 체계화 하여 지식의 활용도 증대
사용자 중심의 시스템
- 지식 활동에 대한 프로세스와 인센티브 기반 마련
- 지식 공유 문화 확립,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 지식 시스템 활용성을 제고하기 위한 UI 최적화
- 사용자별 관심 분야 및 지식 활동 패턴 관리
지식관리를 통한 업무 협엽
- 지식 관리자가 지식맵을 유연하게 구성
- 변화에 즉시 대응 가능한 네트워크 환경 구성
- 지식 공유를 통한 기업 내 협업 문화 조성
- 직원들의 지식 활동에 대한 평가/보상 체계 마련
고객센터의 상담 품질 평가, 마케팅 센터의
불완전판매 평가 자동화 솔루션
QA모니터링 및 통계
- QA 신청, 점검 중, 완료 등 진도 관리
- QA 점검 진행 모니터링 강화
- QA 점검결과 및 점검원 조직 관리
자동심사
- STT/TA로부터 음성분석결과 수신
- Script와 음성분석결과를 대조해 자동 분류
QA 업무프로세스 최적화
- 점검 리스트, 배정 등 업무 프로세스 구축
불완전 판매율 최소화
- 자동심사 및 수동심사 프로세스 구축
기업의 다양한 업무와 연계하여 사용할 수 있는 메신저로서, 1:1 채팅, 1:N 쪽지,
오프라인 쪽지관리, 사용자 상태관리, 대화 상대 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기능 강화 솔루
외부 APP 연동 I/F 지원
- 알람 설정 기능 지원
- 타 APP에서 연동 가능한 알람 API 제공
- 조직도 연동 웹서비스 제공
- 업무용 프로그램과의 SSO 기능 및 API 제공
유저 관리
- 관리자 유저는 메신저 상에서 사용자 조회/추가/삭제 등의 관리 가능
- 타 시스템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언어(Java,C#, JavaScript)에서 사용 가능한 웹서비스 지원
업데이트 기능
- 자동 업데이트 및 실행
- C/S, WEB 버전의 자동업데이트 모듈 제공
보안 및 네트워크 기능
- 특성에 따른 접속 유지 가능한 ALIVE 기능 지원
- 대용량 그룹을 위한 상태 전이 기능
- 네트워크 부하 최소화
- 송/수신 데이터의 SEED 128/256비트 암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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