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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rimeLight for SaaS

    고객관리, 마케팅관리, 민원관리 등 대고객서비스를 위한 IPCC환경의 콜인프라시스템 기반의 인아웃통합상담관리 솔루션


    PrimeLight for SaaS

    고객관리, 마케팅관리, 민원관리 등 대고객서비스를 위한 IPCC환경의

    콜인프라시스템 기반의 인아웃통합상담관리 솔루션

    PrimeLight(Prime+Guiding Light)는 빠른 구축과 용이한 사용,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고객의 등대

    고객관리 통합 패키지 구성

    DATA Dictionary 구축의 시스템 구성

    업종별 적합한 템플릿 구성

    표준화 및 확장성이 유연한 아키텍처 남용

    사용자 중심 UX/UI 커스터마이징

    사업성장의 원동력 및 사업 다각화 기반

    고객관리 통합 패키지 구성

    DATA Dictionary 구축의 시스템 구성

    업종별 적합한 템플릿 구성

    표준화 및 확장성이 유연한 아키텍처 남용

    사용자 중심 UX/UI 커스터마이징

    사업성장의 원동력 및 사업 다각화 기반

    PrimeLight 서비스 구성

    웹포털

    상담/상담원 관리

    Helpdesk

    통계

    시스템 관리

    빌링 관리

    캠페인 관리

    패키지 관리

    계약 관리

    내/외부/연계

    민원/지식 관리

    Call-Infra 인터페이스

    웹포털

    상담/상담원 관리

    Helpdesk

    통계

    시스템 관리

    빌링 관리

    캠페인 관리

    패키지 관리

    계약 관리

    내부/외부/연계

    민원/지식 관리

    Call-Infra 인터페이스

     

    " 인아웃 통합 상담 관리 솔루션 (PrimeLight)의 SaaS 전환·개발 "

    고객과의 관계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인아웃 통합 상담관리의 필요를 인지하고 있으나, SW 및 시스템 도입비용에 대한 부담이 있음

    중소기업 서비스 이용자 측면에서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구매, 시스템 유지관리에 따른 각종 비용이 절감되는 저비용 고효율의 SaaS 서비스가 필요

    => 고객과의 관계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인아웃 통합 상담관리

    의 필요를 인지하고 있으나, SW 및 시스템 도입비용에 대한 부담이 있음


    => 중소기업 서비스 이용자 측면에서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구매,

    시스템 유지관리에 따른 각종 비용이 절감되는 저비용 고효율의 SaaS 서비스가 필요

    고객관리 통합 패키지 구성

    업종별 적합한 템플릿 제공

    사업확장 및 다각화 기반 마련

    Data Dictionary 기반의 시스템 구성

    표준화 및 확장성이 유연한 아키텍처 적용

    상담/서비스 업무 분야캠페인 분야SFA 업무 분야국내 콜센터 SaaS 시장국외 CRM SaaS 시장 현황
    고객의 불만, 서비스 요청 등의 상담관리에 있어서, 체계적 관리가 미흡하여, 고객 불만 누적으로 상품/사비스 개선 미흡이메일, 문자발송을 위해 단발적으로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나, 발송결과에 대한 효과분석, 이력추적관리 등이 어려움영업사원의 잦은 퇴사나 이동으로 인해 고객정보가 사라지거나 업무적 공백이 발생되고 있음

    통신사 3사에서 클라우드 콜센터 서비스 제공 / 사용자 UI 항목의 서비스 구성은 제한적 / Infra 서비스 집중 형태

    중소기업에서 사용하기에는 시스템의 복잡도와 비용이 높아 일부 중소기업에서만 사용하고 있음
    상담/서비스 업무 분야캠페인 분야SFA 업무 분야
    고객의 불만, 서비스 요청 등의 상담관리에 있어서, 체계적 관리가 미흡하여, 고객 불만 누적으로 상품/사비스 개선 미흡이메일, 문자발송을 위해 단발적으로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나, 발송결과에 대한 효과분석, 이력추적관리 등이 어려움영업사원의 잦은 퇴사나 이동으로 인해 고객정보가 사라지거나 업무적 공백이 발생되고 있음
    국내 콜센터 SaaS 시장국외 CRM SaaS 시장 현황

    통신사 3사에서 클라우드 콜센터 서비스 제공 / 사용자 UI 항목의 서비스 구성은 제한적 / Infra 서비스 집중 형태

    중소기업에서 사용하기에는 시스템의 복잡도와 비용이 높아 일부 중소기업에서만 사용하고 있음

    주요 기능

    PrimeLight 서비스 이용 프로세스

    PrimeLight는 콜 센터 시스템으로 업무의 특수성때문에 오프라인 협상 및 계약을 사전에 진행하는 프로세스이며, 계약 완료 후 PrimeLight 관리자가 고객사별 프로그램을 배정하고 이후 고객사는 PrimeLight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PrimeLight는 콜 센터 시스템으로 업무의 특수성때문에 오프라인 협상 및 계약을 사전에 진행하는 프로세스이며,

    계약 완료 후 PrimeLight 관리자가 고객사별 프로그램을 배정하고 이후 고객사는 PrimeLight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신청서 작성 및 문의

    서비스 이용 안내

    견적 금액 안내/확인

    서비스 이용 확인/협약

    서비스 구성 계정 생성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신청서 작성 및 문의

    서비스 이용 안내

    견적 금액 안내/확인

    서비스 이용 확인/협약

    서비스 구성 계정 생성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오프라인

    온라인

    사전협의

    - 고객사 비즈니스에 맞는 서비스 협의

    - 사용자 수, 사용 프로그램 협희

    - 콜인프라 및 Legacy I/F 처리 협의

    계약

    사전협의 내용을 토대로 계약 진행

    프로그램 배정

    - 계약 확정 후

    부뜰정보시스템 관리자는 계약사항을 토대로 사용자 계정 추가 및 고객사의 프로그램 배정

    - 콜인프라 및 Legacy I/F 추가 개발이 필요한 경우 추가 개발 진행

    PrimeLight 사용

    고객사는 PrimeLight 서비스 사용

    02 - 6119 - 6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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